잡동사니

알리케이스 Fold3, Fold4용 슬림 Spen 팬홀더 제작 본문

Galaxy Z Fold6

알리케이스 Fold3, Fold4용 슬림 Spen 팬홀더 제작

승이75 2024. 7. 24. 15:28

 

https://cafe.naver.com/anycallusershow/4712031

 


 

위 url에 나와 있는 제품인데요. 단순히 그냥 3d printing만 하면 될 줄 알고 쉽게 생각했었는데

모델 화일이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못써먹을 수준이네요. 공차가 전혀 고려되어 있지 않아서 펜 폭이 5.8mm인데 홀더 폭도 5.8mm 네요. 조금 뻑뻑한게 좋을수도 있지만 이건 아예 안들어갈 정도로 이런 수준으면 활용이 불가능하고 생각되서 모델 화일을 대폭 수정했습니다.

 

 

알리 케이스 구성품입니다. 구리구리한 Spen도 같이 들어 있네요. 사진 위에는 맘에 들게 만들때 까지 모델 수정해서 검증한다고 찍어본 것들이네요. 8개네요. 한개당 찍는데 1시간씩 걸리는데... -.-;

 

 

 

그래도 원하는 수준대로 모델 수정이 잘 되어서 만족합니다. 핀트가 조금 안맞네요. ㅎㅎ